티스토리 뷰



10월16일 화요일 오후 8시 한국과 파나마의 친선경기 A매치가 열립니다. 피파랭킹 5위를 기록하고 있는 우루과이를 2:1로 이긴바 있는 대한민국은 이제 피파랭킹 70위의 파나마를 상대로 다시한번 우리의 상승세가 그저 우연이 아님을 증명해야합니다. 한국 vs 파나마전 실시간 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파나마는 북중미의 작은 국가로 파나마운하로 유명한 나라죠. 지난 러시아월드컵에도 참가하였지만, 3전 전패로 탈락한 나라입니다. 이후 계속해서 하락세를 걷고 있는데요. 베네수엘라,일본과의 평가전에서 연거푸 패하면서 폼이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면 대한민국은 최근 3경기 무패(2승 1무)를 기록중인데요. 지난 아시안게임 금메달과 벤투감독의 선임이후로 흐름이 좋아진 한국축구가 파나마를 제물로 더욱 좋은 흐름을 유지하면 좋겠네요. 



이번 파나마전은 손흥민이 올해 치르는 마지막 A매치입니다. 토트넘은 지난 2018 아시안게임에 손흥민을 보내주는 조건으로 11월 A매치 기간에는 손흥민을 소집하지 않을것을 요구하였고 대한축구협회는 이를 받아들였기 때문이죠. 




이번 파나마전은 올해 국내에서 열리는 마지막 A매치이기도 합니다. 남은 A매치는 호주 원정을 하게되는데요. 첫경기는 현재 호주로 정해진 상태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는데요. 11월 호주 원정 2연전 관람권 과 5박7일 여행권 1매를 준다고 합니다. 아... 1매라서 아쉽긴하지만 대박이네요. 벤투호에서 손흥민 선수의 골이 아직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2018년 마지막 A매치에서 시원하게 골을 기록하고 소속팀으로 돌아가 좋은 기운 받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vs 파나마전 실시간 방송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FA 네이션스리그 실시간 중계 일정과 조편성  (0) 2018.10.17
댓글